프리미엄 브랜드 ‘리홈(LIHOM)’ 런칭 기념 보상판매 실시
행사기간 중에 해당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최고 5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행사기간은 4월 30일 까지이며, 전국 가전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행사안내 및 구입문의는 리홈 홈페이지(www.lihom.co.kr) 또는 전화(041-529-0190~3)로 하면 된다.
행사제품은 LJP-HC100GV(10인용)과 LJP-HB072V(7인용) 2가지이며, 5단계 맞춤 밥맛 조절 기능, 디지털 센서로 주위 온도를 감지해 최적의 밥맛을 유지하는 보온기능, 엄마손 밥물 조절기, 11중 안전장치, 바쁜 현대인을 위한 음성 안내 기능과 국내최대 LCD창 등 웰빙 트랜드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이 특징이다.
특히 LJP-HC100GV제품은 ‘리홈 가바 황금 압력 밥솥’으로 지난 1월말 출시된 신제품으로 두뇌활동 강화와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가바(GABA)’성분 발생을 강화시켰을 뿐 아니라 열전도율과 내식성이 우수한 황금내솥을 채용하여 밥맛 또한 탁월하다.
가바(GABA)는 잡곡이 발아될 때 발생하는 성분으로 학습 능력 촉진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감마아미노낙산을 칭하는 말이다. 감마아미노낙산-가바(GABA)는 인체의 뇌와 야채, 과일, 쌀 등에 들어있는 물질로 학습능력 및 스트레스 억제 효과가 있으며 고혈압 개선, 혈액 내 중성지방을 줄이고, 간 기능을 높여 성인병 예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일본과 유럽에서는 의약품 및 식품으로 이용되고 있다.
부방테크론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가 잦은 3~4월에 밥솥 교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같은 제품이라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방테크론은 전기 밥솥 생산 30년 역사의 최장수 기업으로 지난 94년부터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특허와 실용등록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지적재산권 등록건수가 205건으로 미국, 중국, 일본에서도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국내 밥솥 관련 특허는 122건으로 국내 최다 보유 기록) 또한 올해 국내 밥솥 시장 내에서 30%대의 점유율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생산되는 밥솥 제품을 전세계 25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hom.co.kr
연락처
부방테크론 마케팅팀 김태완 대리 02-538-1631 016-9855-50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