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프로테크,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BS-601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전자사전 전문업체 에이원프로테크(대표 : 김 남 중 www.aonepro.com)는 블루투스 헤드셋 ‘BS-6010’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BS-6010’은 블루투스 기술을 이용한 무선 헤드셋으로 블루투스 폰에서 원터치 방식의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음악을 듣거나 휴대폰으로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또 일반 핸드폰과 PDA, MP3P, PMP, 노트북 등 블루투스 비 지원제품과도 연동돼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베터리 충전 시기를 알리는 경고음,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통화로 전환되는 오토 스위칭 기능, 소음방지 기능과 하우링 방지 기능 등이 있다. 충전 방식은 헤드셋 자체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하며 충전 후 연속 7시간 동안 통화 및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통화 대기는 약 10일~2주 정도이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BS-6010’은 헤드셋의 귀걸이 부분이 귀 크기와 상관없이 흘러내리지 않아 누구라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원프로테크 김남중 대표는 “현재 중국현지법인 생산라인을 신설하고 있어 전자사전 개발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헤드셋, DMB 수신기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이러한 신기술을 접목해 전자사전의 에듀테인먼트 플레이어 선두 기업으로 명성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BS-6010’ 소비자 가격 : 12만 8천원

웹사이트: http://www.aonepro.com

연락처

에이원프로테크 김 헌 과장 859-5785 / 011-9492-40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