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부산방송과 공동으로 ‘U-건강캠페인’
(주)인성정보(대표 원종윤www.insunginfo.co.kr)는 부산방송㈜(대표 박용길www.psb.co.kr)과 공동으로 25일부터 연중으로 부산/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U-건강캠페인'을 개최한다.
“U-건강캠페인” 은 "당신의 건강이 가장 소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건강문화를 선도하고 지역민 건강 기여를 목적으로 인성정보, 부산방송이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부산대병원, 경상대병원 후원 하에 이루어지는 대규모의 캠페인이며 연중 펼쳐진다.
이 캠페인은 당뇨병 등 생활습관질병의 예방과 관리를 위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캠페인 참여 병원에는 능동적인 원격 환자관리 시스템을 환자에게는 휴대폰, 인터넷 등으로 자발적인 건강관리를 준수할 수 있도록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기술과 시스템을 적극 지원하여 미래지향적인 건강사회를 구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캠페인은 “당뇨없는 부산, 경남 만들기”, “1가구 1주치의 갖기” 등의 테마별로 진행되며 TV와 라디오, 야외 캠페인 등 다양한 형태로 전개된다.
또한, 당뇨의 위험성을 알리는 TV 프로그램을 제작, 방송함으로써 당뇨병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200여 참여병원이 당뇨 주치의로 참여하여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형태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인성정보의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는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손쉽게 혈당을 측정, 주치의에게 실시간으로 자동 전달되어 지속적 누적관리가 되고 이상 발생시 주치의가 조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상용화되었다.
부산방송은 부산, 경남지역에서 ‘1가구1주치의 갖기’, ‘당뇨없는 부산/경남 만들기’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는 등의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담당하고 인성정보는 서비스시스템 구축, 기술지원 및 해당 서비스 제공을 담당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부산방송 iPSB 문승모 본부장은 “날로 고령화 되어가는 사회구조를 볼 때, 건강한 지역사회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요구되는 것이 개인의 질환 예방과 평소 관리"라며 “지역민들의 건강의식 고취를 함양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감으로써 부산/경남 지역민을 위한 건강사회 기여에 힘써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캠페인을 통해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연락처
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02-3400-7057, 016-641-87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