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콤, 엑스피드(XPEED)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파워콤은 지난해 9월 서비스 시작과 함께 운영해왔던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기업 홈페이지(www.powercomm.com)와 서비스 홈페이지(www.xpeed.com)를 분리해 별도의 홈페이지로 각각 운영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파워콤이 이번에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키로 한 것은 고객들이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통해 속도, 가격 등 엑스피드의 본원적 경쟁력을 알기 쉽고 친근하게 인지하고, 가입신청에서 요금조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는 1030세대를 주타깃으로 해 젊고 역동적이며 속도감 있는 컨셉으로 구축했다.
홈페이지 전체적으로 회색톤을 사용해 젊은 IT세대의 감각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기화면을 비롯한 각 주메뉴들별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비쥬얼을 배치해 ‘빠른인터넷=엑스피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엑스피드 닷컴은 ▲ 엑스피드 안내/가입 ▲ 온라인 고객센터 ▲ 파워 이벤트 ▲ 사이버 홍보 ▲ 마이 페이지 등 5개의 주메뉴 및 세부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자주찾는 세부메뉴들은 초기화면에 별도로 구성, 고객들이 손쉽게 빨리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서비스 비교 체험’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타사의 서비스와 속도, 가격 등을 쉽고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엑스피드 가입을 돕고 있다.
한편 파워콤은 엑스피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운영되는 기업PR 홈페이지 (www.powercomm.com)는 디자인을 새롭게 하여 파워콤 로고인 태양 형상을 중심으로 젊고 역동적인 기업이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손쉽고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했다.
파워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구축한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초기에는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며, 향후 재미와 정보제공 요소를 지닌 컨텐츠를 개발해 네티즌과 지속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인터넷 문화의 새로운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owercomm.com
연락처
파워콤 정책협력팀 심창현 과장 02-2086-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