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공모분야는 광고 기획부분과 광고 디자인부분의 2개 부문이며 응모작은 세계적인 멤버십 학원으로서의 품격 높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독창성 있게 잘 표현해야 한다. 참가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출품작과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의 베노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WSI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접수는 5월1일부터 12일까지 이며 각 부분별로 심사를 거쳐 대상 1팀(상금500만원), 우수상 3팀(상금100만원) 등 총 27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기타 신청양식 등 세부사항은 학원 홈페이지(www.wsi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코리아 개요
1972년 이태리에서 설립되어 현재 세계 27개국 400여 센터가 운영중인 영어회화전문학원의 세계적인 체인이다.2002년 한국에 상륙하여 현재 서울에 5개 센터를 운영중이며 2007년 1월 부산센터를 필두로 전국 주요도시에 진출할 예정이다.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본사는 2005년 칼라일그룹에 인수되었으며 현재 본사는 미국 메릴랜드주의 볼티모어시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ikorea.co.kr
연락처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코리아 배노제 02-555-5414
이 보도자료는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