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산업,신제품 출시기념 특별 기획행사

서울--(뉴스와이어)--아침 저녁 불어오는 바람이 아직도 차갑게 느껴지지만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춘분을 정점으로 한낮 햇살이 제법 따사로운게 봄이 성큼 가까이 다가온 느낌이다.

이젠 거실, 침실, 베란다 등 집안의 겨우내 쌓인 먼지를 깨끗이 털어내고 구석구석 상쾌한 봄기운을 불어넣을 시점이다. 새봄을 맞아 백화점 할인점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새봄맞이 집단장용품을 한곳에 모아 놓고 판매하고 있어 조금만 발품을 팔면 싼값에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주5일제가 보편화 되면서 간단한 집수리는 직접 해결하는 DIY(Do It Yourself)족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들 DIY족을 겨냥한 관련 산업도 눈에 띄게 활성화 되면서 초보자들도 손쉽게 집안을 수리하고 단장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나와있다.

특히 아파트 발코니 구조변경 합법화에 따라 발코니를 활용해 거실이나 정원 등으로 꾸미려는 가정이 늘면서 바닥재에 대한 관심이 어느해보다 높아졌다.

하지만 발코니를 철거하고 새로 온돌마루(합판마루)나 강화마루 등을 사용하기엔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다. 이럴땐 DIY용으로 나온 바닥재를 활용하면 별도로 확장공사를 하지 않아도 적은 비용으로 주부들도 손쉽게 발코니를 거실처럼 만들수 있다.

온돌마루 브랜드인 참참마루와 아로마 PVC 타일을 제조, 판매하는 중견 건축바닥재 전문기업인 크레신산업(대표이사 왕일웅, www.cresynaroma.com)이 새롭게 출시한 DIY용 바닥재‘이지홈 DIY’는 전문시공업자 없이 누구나 쉽게 시공이 가능한 셀프 접착식 신개념 타일이다.

‘이지홈 DIY’는 천연 원목의 자연미를 그대로 느낄수 있게 자연스런 패턴에 의한 공간창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표면에는 무늬가 변하지 않도록 두꺼운 투명보호 상지를 입히고 표면강화를 위해 UV코팅 처리를해 내마모성을 향상 시켰다.

또 친환경용 수성 아크릴 점착제와 이형지를 사용해 별도의 시공접착제가 없이도 주부들이 손쉽게 기존 마루위나 베란다, 현관입구 등에 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크레신산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국내 대표적인 유통업체인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할인점인 그랜드마트 인천 계양점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행사를 실시한다.

3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1박스 7900원하는 ‘이지홈 DIY’를 5박스 구입시 1박스를 덤으로 더 얹어준다.

왕일웅 크레신산업 대표이사는“발코니 확장 등 틈새시장을 겨냥 새롭게 런칭한 제품이다”며“기존 제품과 달리 별도의 시공접착제가 필요없어 주부들도 손쉽게 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신산업은 이번 행사에 이어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26일까지 홈인테리어용품 전문 할인점인 B&Q와 함께 공동으로‘새봄맞이 고객사은 대잔치’행사를 실시한다.

기간중 B&Q 구로점에서 크레신산업 온돌마루 브랜드인 참참마루와 강안마루 10평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연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cresynaroma.com

연락처

크레신산업 홍보팀 김창준 과장 02-517-6886 016-223-91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