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요리축제 한마당,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뉴스 제공
오뚜기 코스피 007310
2006-03-28 10:06
서울--(뉴스와이어)--오뚜기(대표이사 姜信國)는 오는 5월 14일 가정의 달을 맞아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1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행사로 11년째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식요리, 양식요리, 중화요리 등 3가지 요리부문으로 나누어 신청할 수 있고, 예선에서 150팀을 선발한다. 행사 당일에는 전년도 수상 가족, 외국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결과에 따라 우수 가족을 선발해 다음과 같은 상품을 증정한다.

오뚜기상(1가족): 해외 여행권(3인 기준)
으뜸상(3가족): 가스오븐렌지
사랑상(6가족): 전기밥솥
화목상(9가족): 음식조리기
아이디어상(2가족): 플레이 스테이션2(PS2)
특별상(전년도 수상 가족): 고급 화장품 세트
특별상(외국인 가족): 고급 화장품 세트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5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 비치된 신청서에 요리내용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심사가 이뤄지는 동안 희망의 케이크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체지방 검사, OX 퀴즈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옵티엄 익시드 혈당측정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소니, 유한킴벌리, 한국애보트, 해태음료 등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들간의 화목을 다지며 요리실력을 뽐내고, 푸짐한 상품도 탈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연락처

오뚜기 홍보팀 김승범 02)528-1966 02)528-1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