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 베트남 진출

서울--(뉴스와이어)--예당온라인(구 이모션/www.ydonline.co.kr, 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http://audition.bugs.co.kr)이 VTC- Intecom(www.vtc.vn, 대표 뉴엔 슈앙 광/Nguyen Xuan Cuong)을 통해 베트남에 서비스 된다.

이미 중국에서 누적 가입회원 6천만 명, 동시접속자 수 50만 명을 넘어서며 최고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오디션은 대만에서 3월말부터 TV-CM과 함께 상용화를 시작하며, 최근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도 수출 계약이 체결되었다.

이 같이 아시아 시장에서 검증된 인기를 바탕으로 VTC- Intecom을 통해 베트남에 서비스되는 오디션은 16만불 계약금에 총 매출의 25% 로열티를 받는 조건이다.

이모션 해외마케팅팀의 박재우팀장은 “중국 게임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오디션의 성공을 확인한 세계 각국의 업체에게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밝히고 “이처럼 아시아에서 가속화 되는 오디션 열풍을 대륙을 옮겨 유럽, 아메리카 등으로 점차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VTC- Intecom은 5개의 공중파 및 위성 TV채널을 서비스 중이며 ‘Space cowboy”라는 비행시뮬레이션 게임을 퍼블리싱 중이다. 또 베트남의 정보통신부와 같은 국가기관의 산하기업으로써 베트남에서 굳은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기업이다

VTC- Intecom은 4월 말경 오디션의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한류 열풍 및 VTC- Intecom이 확보하고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으로 오디션 게임의 성공에 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오디션은 현재 국내 동시접속자 2만명에 월 매출 10억원을 바라보면서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열기로 인기몰이 중에 있다.

이모션 개요
인터넷 에이전시 이모션은 코스닥기업으로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개발과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LG, 대우, SK텔레콤, KT, KTF, 국민은행, 외환은행, 기업은행, 수출입은행, 현대카드, 현대오일뱅크, 신영증권, 시세이도, 모토로라 등의 고객과 일본산요, 다음재팬 등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한국관광포털사업을 포함한 한류사업과 게임제휴포털 사업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motion.co.kr

연락처

예당온라인 홍보팀하선희차장 Office: 2106-2581 Mobile: 019-334-6645 E-mail: 이메일 보내기
고준호과장 588-1309/011-724-9583/이메일 보내기
김은지 588-1309/010-4660-2578/ejkim@priston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