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고유진, 아프리카에서 2집 쇼케이스 생중계

뉴스 제공
아프리카TV 코스닥 067160
2006-03-30 10:21
서울--(뉴스와이어)--두번째 솔로앨범 '마이 로맨틱 라이프'를 발매한 '플라워' 고유진이 멀티미디어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2집 쇼케이스 무대를 갖는다.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31일 밤 9시 '아프리카'의 한 개인방송국에 '플라워' 고유진씨가 직접 출연해 두번째 솔로앨범 '마이 로맨틱 라이프'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쇼케이스 무대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청자 여러분이 타이틀곡을 정해 주세요'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고유진은 2집에 수록된 여러 곡을 들려 주고, 시청자와의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타이틀곡을 고를 예정이다.
유명가수가 지상파 방송이나 대규모 쇼케이스 무대가 아닌 인터넷 개인방송을 통해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최초로 사례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유진씨 측은 "인터넷에서 유명세를 떨친 키스피아노가 데뷔방송도 지상파 방송이 아니라 개인방송으로 하는 것을 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며 "정식 음반홍보에 앞서 네티즌에게 먼저 앨범을 선보이고 그 자리에서 바로 네티즌의 반응과 의견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고유진의 쇼케이스 무대가 될 인터넷 방송은 31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동안 아프리카의 '쌩쑈방송(afreeca.pdbox.co.kr/ssbstv)'을 통해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회원이 10만 명인 플라워의 공식 팬클럽도 이날 방송에 참여하기로 해 명실공히 팬들과 함께 하는 최초의 쌍방향 쇼케이스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1999년 남성 3인조 밴드 플라워로 데뷔한 고유진은 2004년 군 전역 후 솔로데뷔 앨범 '신생아'를 발매, '걸음이 느린 아이'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홍보팀장 박은희 02-590-3815 010-4477-76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