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림코리아, 레비도 DS-101 전문채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버, 스토리지 전문업체인 이슬림코리아(대표 윤영태 www.eslim.co.kr)는 지난 11일에 출시한 인터넷 디스크 서버인 ‘레비도 DS-101’의 전문 채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레비도 DS-101은 네트워크에 연결해 로컬디스크는 물론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료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인터넷 디스크 서버로 단 한번의 설정만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여러 대의 PC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자동 백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슬림코리아는 최근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부를 신설하고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하였으며 확보된 채널을 밸류 파트너와 지역 파트너로 구분한 뒤에 마케팅 및 기술지원을 통해 인터넷 디스크 및 PC 백업 솔루션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사무실내 PC 데이터 보호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PC 백업 솔루션 시장이 서서히 열리고 있는 만큼 시스템 한대로 백업 서버 및 파일 서버, 프린터 서버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을 부각시켜 정부 및 공공기관, 통신 및 교육기관, 일반 기업 시장 등을 집중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슬림코리아 개요
이슬림코리아는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게임 등 닷컴 기업 시장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내 서버, 스토리지 전문업체입니다. 주요 제품 라인업은 랙 마운트 서버와 스토리지, 스토리지 솔루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slim.co.kr

연락처

이슬림코리아 전략기획팀 백종윤 대리 02-715-15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