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캡틴, 김대출’, 전국 3만명을 감동시킬 국보급 시사 대장정 시작

뉴스 제공
진인사필름
2006-03-31 13:38
서울--(뉴스와이어)--드디어 도굴범 김대출이 ‘감동’으로 전국민의 마음 훔치기 작업에 들어간다. 국보급 휴먼스토리 <마이캡틴, 김대출>이 4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4월 6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의 주요도시에서 모두 3만명을 시사회에 초대해 국보급 ‘감동’의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대규모 전국 시사회는 4월 6일부터 13일까지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14일부터 개봉 전날까지는 서울과 지방 주요 도시(부산, 대구, 광주 등)에서 펼쳐진다. <마이캡틴, 김대출>은 경력 30년의 문화재 도굴꾼과 수상한 아이들이 만나 진정한 보물을 찾아가는 국보급 휴먼스토리로 온 국민의 마음을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훔칠 자신감에 넘쳐있다. 이번 전국 시사회는 그 자신감을 확인하는 자리로, 그 감동의 물결이 전국민의 마음에까지 펴져나갈 것을 확신하고 있다.

<마이캡틴, 김대출>의 ‘감동의 물결’ 시사회에 SK엔크린, 반디앤루니스, 백화점(현대, GS 등), 온라인 포털사이트(다음, 네이버,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영화사이트(엔키노, 무비OK, 맥스 무비 등) 등도 동참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들 역시 전국민의 마음을 훔칠 영화를 외면할 수 없기 때문. 따라서 시사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이렇듯 다양한 경로와 행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 뿐만이 아니다. 남녀 노소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사 이외에 이름이 ‘김대출’인 사람들과 은행 ‘대출’ 창구 직원들을 위한 시사회, 내 인생의 캡틴과 함께 하는 시사회 등 이색적인 시사회도 마련해 그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만들고 있다.

‘냉철한 카리스마의 도굴꾼과 수상한 아이들이 만나 사라진 금불상의 행방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국보급 휴먼스토리’ <마이캡틴, 김대출>은 올 4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진인사 필름 제작 | STUDIO2.0/MEDIACORP, KTB네트워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