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정통부 ‘정보통신우수신기술업체’와 산학협정체결 및 S/W 기증
31일 오전 11시30분 광산캠퍼스 황룡관에서 진행된 이번 산학협정체결식은 정보통신부 ‘정보통신우수신기술업체’로 선정, 행정자치부 ‘행정업무용 SW 개발 업체’선정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주)누리비젼과 IT인프라가 잘 구축된 정보통신특성화대학 호남대와의 공동 기술 개발과 지역의 정보보안에 대한 중요성 인식을 함께하고 협정이 체결됐다.
호남대에 기증된 ‘마음메일 게이트웨이 스팸차단' 소프트웨어는 ’송신자 자가인증‘이란 특허기술에 기반을 둔 스팸메일차단용 소프트웨어로서 99.9%에 이르는 강력한 스팸메일 차단율을 자랑하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기존의 필터링 기술과는 달리 ’송신자 자가인증기술‘은 송신자의 인증여부로 스팸메일을 판단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신종 변종의 스팸메일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스팸메일로 고생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서 스팸메일 및 바이러스 메일로부터 기업의 안전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주)누리비젼 심동호 대표는 “이번 협정을 계기로 호남대 학교기업과 연계해 올 년말까지 광주지역의 초.중.고교에도 본사의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을 보급하겠다”며 “호남대 학교기업이 구축하고 있는 인프라 활용과 전문 인력양성을 비롯한 공동협조가 필요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honam.ac.kr
연락처
홍보실 김동희 062-940-5897
-
2008년 4월 30일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