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녹차 쿨라타 출시
녹차 쿨라타는 기획부터 샘플링, 시장 반응 테스트까지 1년 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준비한 던킨의 야심작. 풍부하게 함유된 고급 녹차를 미세한 얼음알갱이와 섞어 부드럽고 진한 녹차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에 따라 레귤러(Regular)와 라지(Large) 각각 3,500원, 4,000원이며 4월부터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녹차 쿨라타는 상큼한 과일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키위 쿨라타’, ‘오렌지망고 쿨라타’, ‘스트로베리 쿨라타’와 커피를 이용한 ‘커피 쿨라타’ 등 기존 쿨라타 제품을 잇는 고급 제품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녹차 쿨라타는 마시는 것 하나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반영하여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녹차 쿨라타 출시로 커피음료 브랜드로서의 던킨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2,30대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윤석민 대리 (2187-3292)
홍보대행 KPR 조민선 대리 / 박선영 AE (3406-2268/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