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녹차 쿨라타 출시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06-04-03 10: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도넛 및 커피 브랜드인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봄여름 음료 특수 시즌을 맞아 녹차 쿨라타를 새롭게 선보이고 전문 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섰다.

녹차 쿨라타는 기획부터 샘플링, 시장 반응 테스트까지 1년 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준비한 던킨의 야심작. 풍부하게 함유된 고급 녹차를 미세한 얼음알갱이와 섞어 부드럽고 진한 녹차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에 따라 레귤러(Regular)와 라지(Large) 각각 3,500원, 4,000원이며 4월부터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녹차 쿨라타는 상큼한 과일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키위 쿨라타’, ‘오렌지망고 쿨라타’, ‘스트로베리 쿨라타’와 커피를 이용한 ‘커피 쿨라타’ 등 기존 쿨라타 제품을 잇는 고급 제품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녹차 쿨라타는 마시는 것 하나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반영하여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녹차 쿨라타 출시로 커피음료 브랜드로서의 던킨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2,30대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윤석민 대리 (2187-3292)
홍보대행 KPR 조민선 대리 / 박선영 AE (3406-2268/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