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라이브 쇼 프로그램, A-LI[V]E 공개 녹화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실미디어(대표 김주현)의 한류전문 음악방송 채널[V]코리아(www.channelv.co.kr)가 오는 5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본격 라이브 쇼 프로그램 ‘A-LI[V]E’(에이-라이브)의 공개 녹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구성과 참신한 기획으로 사랑 받고 있는 ‘A-LI[V]E’가 김경호, 뜨거운 감자의 와 한나, 백지영, 플라워의 <스페셜 컴백 무대>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 무대에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락커 김경호가 ‘금지된 사랑’과 ‘밤이면 밤마다’ 등 신나는 락 음악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일 것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김C와 뜨거운 감자의 신나는 무대도 접할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댄스와 노래로 관객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한나를 비롯해, 2년여 만에 다시 발라드로 돌아온 백지영의 ‘사랑 안해’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플라워 고유진의 신곡 ‘Love Love Love’, ‘Everyday’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노을, 바다, 박혜경, 뷰렛, 서영은, 슈퍼주니어, 심은진, 원투, 이로, 이진성, 제시카H.O, 하리수, 현진영, 화요비, BMK, Fly to the sky, HOO, K, Key's Piano, NOW, U 등 26팀의 장르별 가수들이 선사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즐길 수 있다.

‘A-LI[V]E’ 녹화 당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4월 8일(토) 오후 7시와 9일(일) 오후 5시에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601번)과 각 지역 케이블TV(채널번호는 지역별 상이)에서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sealmedia.com

연락처

㈜실미디어
전략기획실 정용주
T. 02)510-5292
E.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