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4월 4일 사생결단의 날, 공식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마약 중간 판매상과 미친 형사, 나쁜 놈과 더 나쁜 놈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 <사생결단>(제작 MK 픽처스/감독 최호/주연 류승범, 황정민)의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두 배우 류승범과 황정민의 물러설 수 없는 연기 대결과 스타일리쉬한 영화의 분위기, 강렬한 캐릭터 등 영화 <사생결단>의 모든 것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홈페이지가 문을 연 것.

서로의 손목에 수갑을 채운 두 남자, 그들 아래 검게 일렁이는 바다. 홈페이지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것은 벗어 날 수 없는 세계에 발을 담군 이들의 처절함이 느껴지는 <사생결단>의 티저 포스터 화면이다. 포스터를 클릭하면 떠오르는 창은 빠른 속도로 점점 크기를 키우며 <사생결단> 홈페이지로 방문자들을 안내한다. 의미심장한 미소 뒤에 집념으로 가득한 눈빛의 류승범과 섬뜩한 광기를 내뿜고 있는 황정민의 강렬한 비주얼은 어떤 희생을 치루더라도 각자의 목표를 이루려는 그들의 ‘사생결단’을 대변하고 있다. ‘About Movie' 메뉴에서는 속도감이 느껴지는 화면구성과 함께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펼쳐지며, ‘Character & Cast’에서는 상도(류승범)와 도경장(황정민) 외에도 상도의 삼촌(김희라), 상도의 오른팔 성근(온주완) 등 주요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Multimedia' 메뉴에서는 공개되자마자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예고편과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으며,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색감이 돋보이는 포스터와 월페이퍼, 스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Gallery' 코너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키는 요소.

<사생결단>의 홈페이지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섹션은 바로 ‘마약특별구역’. 2년간의 철저한 현장조사를 통해 완성된 리얼리티 넘치는 <사생결단>의 이야기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다. 일반인들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체계적이고 세분화 되어있는 마약 세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것. 마약 세계를 본격적으로 다룬 최초의 영화답게, 이제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다양한 정보들은 영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해준다.

2006년 최고의 파워캐스팅 류승범과 황정민, 그들의 대결만으로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사생결단>은 리얼리티와 강렬함이 살아있는 시나리오,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르고 있는 작품. MK픽처스가 <공동 경비구역JSA><태극기 휘날리며>의 뒤를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웰메이드 대작 <사생결단>은 부산에서 100% 올로케이션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4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연락처

필름마케팅비단 02-541-8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