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쇼트게임 묘미 즐기는 `레이디스(Ladies) 아마추어 파3 골프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메이필드호텔은 `레이디스(Ladies) 아마추어 파3 골프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 오는 4,6,9,10월 4번에 걸친 예선대회를 실시하고 예선대회 상위 5위내 입상자를 대상으로 10월 결선대회를 펼친다.

이번 대회의 첫 예선전은 4월 24일 메이필드호텔내 파3 9홀 골프코스에서 실시되는데 참가자격은 일반 여성골퍼 대상이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중식이 제공되며 시상식후 생맥주와 바비큐 파티도 이어진다. 등수에 따라 메이필드호텔 숙박권, 메이필드호텔 스파 상품권, 골프채, 골프백, 항공권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파3 골프대회는 어프로치 샷, 벙커샷, 퍼팅을 즐기는 쇼트게임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쇼트게임은 전체 게임성적의 65%를 차지할 만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메이필드호텔 파3 9홀 골프코스는 서울시내에서 유일의 파3-9홀의 골프장으로 특히, 어프로치 샷, 벙커샷, 퍼팅을 연습하기에 좋은 다양한 홀을 가지고 있어 참가자들이 골프대회를 통해 쇼트게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메이필드호텔 파3-9홀 골프코스 소개

메이필드호텔 파3-9홀 골프코스는 135~28야드에 이르는 9개의 홀로 각 홀은 파3로 되어 있다. 특히, 그린 바로 앞쪽의 페워웨이가 낮고 그린 오른편에는 브리티시 벙커 모양을 닮은 작지만 깊은 벙커가 있는 2번홀, 두 개의 연못이 그린 앞에 놓여있고 연못 사이에 징검다리가 만들어져 있어 운치를 더해주는 6번홀, 그린 왼편에는 연못이 있으며 그린 오른편에는 높은 지형의 러프가 위치해 있는 8번홀, 그린 뒤편의 벙커와 그린의 뒤에서 앞으로 흐르는 빠른 내리막 경사가 있는 9번홀 등 다양한 형태의 홀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필드호텔 파3-9홀 골프장은 도심의 골프장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조경수와 꽃, 연못 등 조경이 아름답다. 다양한 형태의 홀에서 퍼팅(Putting)과 피칭(Pitching)을 연습하면서 자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메이필드호텔 골프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어 소속프로들의 강습도 받을 수 있다.

대회명: `레이디스(Ladies) 아마추어 파3 골프대회’ 예선전
일시: 2006.4.24(월)
장소: 메이필드호텔 파3 9홀 골프코스
참가비: 5만원
참가신청 및 문의:02-6090-5711~2

웹사이트: http://www.mayfield.co.kr

연락처

판촉팀 하미선 대리 02-6090-56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