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호텔, 퍼포먼스 연계한 주말 ‘두드락 패키지’ 선봬

서울--(뉴스와이어)--라마다 서울 호텔(www.ramada-seoul.co.kr)이 객실 숙박에 퍼포먼스 공연을 연계한 토, 일요일 상품 ‘두드락(Dood Rock)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주 5일 근무로 멀리 주말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직장인과, 바쁜 일상으로 인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어 둘 수 밖에 없었던 사람들의 공통적인 욕구를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호텔 내 모든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두드락은 한국적 리듬의 비트를 락(rock)뮤직처럼 강렬하게 두드린다는 컨셉으로 동서양의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퓨전 퍼포먼스 장르. 현재 남대문 메사 팝콘 홀 에서 공연중인 작품이다.
라마다 서울의 두드락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두드락 공연 티켓 2매 (S석 1매에 4만원 상당), 슈페리어 룸 1박(2인 1실 기준), 카페 ‘스타시오’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무료 2인, 스파 & 사우나 50% (남성전용) 할인 및 커피숍 ‘윈도우스’에서 환영음료 2잔 이 무료로 제공된다. 5월 14일까지 공연티켓은 100매 한정 판매되며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 할 수 있다. 1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전화 : 02-6202-2000)

라마다 인터내셔널 (Ramada International Inc.) 에 대하여

라마다는 전세계적으로 6,300여 개의 체인을 거느리고 있는 센던트 호텔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호텔 브랜드 가운데 하나입니다. 센던트는 <포츈>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 중의 하나로 현재 라마다(Ramada), 하워드 존슨(Howard Johnson), 데이즈인 (Days Inn), 트래블랏지(Traveloge) 등 8개의 호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호텔 그룹입니다.
라마다는 편히 쉴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로 라마다 인터내셔널은 1954년 설립, 북미에만 1,000여 개 이상의 호텔이 있으며 세계적인 예약 망을 갖추고 22개국에 150여 개의 호텔이 운영되고 있어 호텔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습니다.


썬앤문 그룹에 대하여

썬앤문 그룹(www.sunamoon.co.kr, 회장 : 문병욱)은 2006년 4월 현재 5개의 호텔 사업장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 이천 미란다 호텔, 베스트웨스턴 인천에어포트 호텔, 빅토리아 호텔)과 27홀을 갖춘 1개의 골프장 (양평TPC) 외에 호텔 매니지먼트사인 ㈜라미드HM을 이끌고 있는 관광·레저 전문 그룹입니다. 특히 썬앤문은 호텔 및 골프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 관광·레저산업을 선도함으로써 명실공히 이 부문에서 국내외에서 신뢰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썬앤문은 그 동안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호텔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니지먼트가 취약한 전국의 호텔 및 리조트에 한국형 매니지먼트를 확대 도입하여 수익성을 제고시키는 한편, 토종 호텔 브랜드를 개발하여 해외에 호텔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ndahotel.com

연락처

문 의 : PR 대행사 맥스컴 ( 오 미 연 : 02-573-4643, 018-234-4786
  홍 진 영 : 02-573- 5643, 010-6380-3594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