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CRM KOREA” 서비스 개시
데이콤(대표 박종응 www.dacom.net)은 국내 최초,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100% 웹기반의 CRM 전문 솔루션인 ‘CRM KOREA’ 서비스를 6(목)일부터 중견 및 중소기업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CRM KOREA(www.crmkorea.co.kr)’는 11년간 200여개 국내기업이 활용한 CRM의 중요기능만을 모아, 중소기업정보화 사업에 앞장서 온 데이콤과 ㈜공영DBM(대표 김정수)이 함께 개발한 국내환경에 최적화된 한국형 CRM 솔루션이다.
기존 외산 CRM 솔루션들은 사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으나 이 서비스는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초기 구축비용(수 천만원에서 수 십억원)과 운영비가 투입되는 외산 솔루션에 비해 1년 기준, 최소 10배 이상 저렴한 사용료로 가입과 동시에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선별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인 고객관계를 가능케 하는 솔루션을 말한다. 즉 CRM은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특성에 기초한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이에 따라 ‘CRM KOREA’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들은 정통 CRM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고객접촉 방법(이메일, SMS, FAX 등)을 통해, ‘기업 내에서는 생산성 향상과 외적으로는 고객만족 실현 등을 통해 궁극적으로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고객관리 ▶세일즈관리 ▶서비스관리 ▶캠페인관리 등 CRM 기능 중 사용자가 직접 필요한 부분만 골라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고객정보 정제 및 통합, 지식관리, 고객 맞춤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통해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됐다.
‘CRM KOREA’를 이용하면 데이콤이 제공하는 정기적인 업그레이드 및 철저한 유지보수를 통해 사용자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도 최신의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데이콤은 ‘CRM KOREA’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4월말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6개월간 사용요금의 50% 할인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비즈마트(www.ebizmart.co.kr)나 CRM KOREA(www.crmkorea.co.kr) 홈페이지에서 무료계정 발급서비스 및 체험하기를 통해 가입하기 전에 솔루션의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신청은 홈페이지(www.ebizmart.co.kr / www.crmkorea.co.kr)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1544-2177번으로 하면 된다.
㈜데이콤 이건준 팀장은 “기업이 은행에 돈을 예치하듯 ‘CRM KOREA’를 통해 안정적으로 고객정보를 관리해 기업 이익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e-Biz사업부 어플리케이션사업팀 박재범 과장 02-2089-6755
데이콤 홍보팀 권명진 과장 02-2089-6613 017-33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