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델인터내셔널과 델 프로페셔널 서비스(DPS)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손영돈, www.softbank.co.kr)는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진군, www.dell.co.kr)과 DPS(Dell Professional Service)에 대한 제품 ,교육 , 컨설팅 관련 솔루션 파트너로서 계약를 맺었다고 4월 4일 밝혔다.

델인터내셔널 김진군 대표는 "소프트웨어, 네트윅 장비를 비롯한 교육, 컨설팅솔루션 사업을 하고 있는 소프트뱅크커머스와의 협력을 통해 델 고객에게 최적의 전문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국내에서도 DPS의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공략이 가능해 졌다고 밝히며” 특히 델 고객 서비스 사업영역을 확대 한다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이번 델 프로페셔널 서비스 파트너 계약으로 IT 솔루션, 컨설팅 델인터내셔널 과 소프트뱅크커머스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델프로페셔널서비스(DPS) 는 한국과 미국을 비롯하여 호주, 일본, 동남아시아, 중국에서 델 고객에게 전문 컨설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델의 컨설턴트, 프로젝트매니저들이 DPS 파트너사들과 함께 활발한 제휴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Infrastructure Migration & Consolidation 및 서버,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과 중국의 경우에는 DPS 의 인지도와 전문성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사업영업과 규모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관계자는 " 델 프로페셔널서비스 파트너 계약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 오토데스크, 시만텍, Cisco, APC 등의 솔루션 컨설팅과 교육 관련 솔루션 (Training Solution) 을 DPS 파트너로서 델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고” 밝히며 이와 관련한 솔루션 컨설팅 시스템 구축을 실시하고 DPS 파트너로서 델 고객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ftbank.co.kr

연락처

소프트뱅크커머스 최복규 대리 02-2187-0114 016-2187-0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