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엔와이티지, 한성엘컴텍 ERP 프로젝트 수주

뉴스 제공
인성정보 코스닥 033230
2006-04-05 18:26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회사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와 ERP 컨설팅 전문회사인 (주)엔와이티지(대표 오영수, www.nytg.co.kr)는 세계휴대폰 시장의 기술우위를 통한 세계일류 선도기업이 목표인 한성엘컴텍㈜(대표 고호석, www.hselcomtec.com)과 10억원 규모의 통합정보시스템(ERP 및 그룹웨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성정보와 엔와이티지의 컨소시엄으로 생산, 구매/자재, 영업물류, 무역, 회계, 인사, 경영관리 등에 걸쳐 IT인프라를 통합 재구축하는 것이다.
프로젝트는 이달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진행되며 BPR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및 PI(Process Innovation) 작업을 거쳐 2007년 상반기에 정식 가동될 예정이다.

이번에 도입되는 ERP 솔루션인 ‘ERP-Plus’는 인성정보가 1997년 미국으로부터 도입하여 국내산업 특성에 맞는 연구과정과 엔와이티지의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통해 국내 Discrete Process 업종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시스템 오픈 후 안정화 기간 동안에는 각 부문별 컨설턴트가 고객사에 상주하여 시스템 안정화를 지원하며, 주기적인 시스템 운영 평가를 통해 변화관리 및 ERP 도입에 따른 지속적인 경영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성엘컴텍은 ERP 구축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생산공정의 불합리한 요소를 제거하고 생산관리의 효율화를 도모함으로써 휴대폰, 반도체 산업의 급격한 환경변화에 대응할 계획이다.

한성엘컴텍㈜ 고호석 대표는 “뛰어난 기술력과 솔루션의 우수성을 확신해 이번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며 “ERP를 구축함으로써 업무 프로세스의 표준화와 혁신을 통해 비용절감과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의 질적 발전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주)엔와이티지 오영수 대표는 “IT자원 활용을 극대화하고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향후 기술력과 시장 선도력을 바탕으로 중견업체의 선진경영시스템 정착을 위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연락처

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02-3400-70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