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은 프로, 나이키 골프와 신세계 강남점 초청 행사 참석

서울--(뉴스와이어)--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마크 셸던-알렌, www.nikegolf.co.kr)는 신세계 강남점과 공동 주최로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인 박지은 프로를 초청, 4월 6일 오전 11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2006년 봄/여름 패션쇼와 박지은 프로의 원포인트 골프레슨을 진행했다.

신세계 강남점과 나이키 골프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에는 TW 플래티늄 로고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타이거 우즈 컬렉션과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각종 기능성을 갖춘 투어 컬렉션, 그리고 밝고 싱그러운 색상과 향상된 기능으로 필드 안팎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우먼스 컬렉션이 소개되었다.

패션쇼 피날레에는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인 박지은 프로가 무대 위에 등장해 갈채를 받았다. 2004년 'LPGA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바 있는 박지은 프로는 각종 투어에서 나이키 골프의 우먼스 컬렉션을 특유의 건강미와 세련된 스타일로 소화해내고 있다.

또한 박지은 프로는 오늘 행사에서 마련된 골프레슨에서 행사 참석자들에게 골퍼들이 고민하는 스윙 자세 및 요령, 투어 생활을 통해 터득한 유용한 골프 정보를 직접 시연하면서 친절히 설명하였다.

한편, 박지은 프로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나이키 골프 매장도 방문해 자신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던 ‘우먼스 SP-6’ 골프화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친필 사인을 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후 박지은 프로는 메이저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들로 연출한 백화점 전시 공간을 둘러보았다.

“새로 출시된 우먼스 SP-6는 투어 생활 하면서 가장 필요하다고 느꼈던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제공해 개발이 이뤄진 제품이다. 스파이크가 없는 디자인인데도 스윙 시 발이 뒤틀리지 않으면서 발을 단단히 잡아줘서 유연하면서도 안정된 스윙에 도움이 된다”며 박지은 프로는 이번 시즌 투어에서 독점 착용하는 우먼스 SP-6에 대해 설명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nikegolf.co.kr

연락처

나이키 골프 코리아 성모은 대리 02-2006-5897
코콤포터노벨리 신자은 과장 02-6366-1520 / 011-751-0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