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리지큐브-핸디소프트 BPM+KMS 제품 K*Flow 출시
날리지큐브(대표 김학훈, www.kcube.co.kr)와 핸디소프트(대표 정영택, www.handysoft.co.kr)는 프로세스 기반의 BPM과 KMS 통합 모델인 ‘K*Flow’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사가 공동 개발한 K*Flow는 기업 내 모든 업무를 프로세스로 도출하고 프로세스 단위 업무에 필요한 지식들을 연계하여 사용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실시간 기업의 생명 중 하나인 유연성과 신속성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지식 기반 서비스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도모했던 기존의 KMS나 단위 업무 처리 중심의 BPM의 장점을 상호 결합해 사용자가 모든 업무 수행 시 업무에 필요한 베스트 지식, 매뉴얼, 전문가 등 업무와 관련된 양질의 지식을 실시간 제공받아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K*Flow 제품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노동부는 기존에 다우리, 노사누리 등 여러 시스템을 거치며 진행되었던 업무 형태를 K*Flow를 통해 전체 업무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시화하였으며, 자신의 업무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 프로세스 처리와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부터 양사간 공동영업-공동마케팅을 추진해온 날리지큐브와 핸디소프트는 그 동안 삼성화재와 교육인적자원부 및 평택시청, 법제처, 석탄산어합리화사업단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지식경영시스템 사업을 수주하며 성과를 올려왔다. 이 두 회사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 한해 프로세스기반의 BPM과 KMS 통합모델 제품인 K*Flow 를 본격적으로 확산, BPM과 KMS의 확산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s://kcube.co.kr
연락처
날리지큐브 홍보 이태영 대리 이메일 보내기 /019-394-7184/02-2194-2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