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컴, 미국 리테일비전서 신제품 홍보나서
최근 미국 현지 유수의 유통업체와 그래픽카드, TV 수신카드 제품 공급 계약을 진행 중인 시그마컴은 이번 행사 참가로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가를 꾀하고 있다. 전시 부스를 통해 공개된 제품은 무선 멀티미디어 송수신 장비인 와이뷰 (WiViEW), 내외장형 HDTV 수신 카드 류가 주를 이루었다. 특히 와이뷰는 현재까지 소개된 무선 멀티미디어 송수신 장비 중 가장 진보된 화질에 PC 제어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현지 업체들의 문의가 잇달았다고 한다. 와이뷰는 국내에 4월말 출시 예정이며, 최근 주요 PC 업체를 통해 홍보되는 PC와 PDP, LCD TV 등 대형 디스플레이가 연동되는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를 표방하고 있다.
시그마컴 주광현 사장은 미국 리테일비전 행사 참가를 통해 두 개의 대형 현지 유통사를 통한 제품 공급 추진 외의 추가 계약 성공, 신규 업체 물색 및 신제품 홍보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매출 증가도 함께 기대된다고 언급하였다. 해외 시장과 관련해, 시그마컴은 올 초 미국 ASI와 카이온 (KAION)과 물품 공급 계약을 맺고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maM.com
연락처
시그마컴 마케팅팀 송도현 대리 031-436-8827 010-6306-8748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8월 30일 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