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형형색색 튤립전시회’

부천--(뉴스와이어)--이번 주 토요일은 도도한 자태를 뽐내는 튤립과 히야신스 향기 가득한 정원에 가족나들이를 하면 어떨까?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자연생태박물관 앞 광장에서 4월 15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리는 튤립전시회는 꽃의 도시 부천에서 최대 볼거리 중의 하나. 올해도 다양한 품종과 풍성한 부대행사를 준비해 꽃 나들이 온 시민들에게 추억에 남는 봄을 선사할 계획이다.

튤립 6만 7천여본, 히야신스 6천본 등 총 7만 3천본이 전시되는 정원은 6종의 튤립은 노랑, 빨강색을 교차로 배치하고 사이사이에 분홍과 보라색 튤립이 조화를 이뤄 봄의 화사함을 더하고, 적색과 보라색의 히야신스와 주변부의 식재된 3종류의 크로커스는 봄을 맞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튤립전시회는 꽃구경뿐만 아니라, 일본 도라 극단을 초청하여 선보이는 인형극과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오후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전통짚풀공예교실과 투호, 널뛰기 등 전래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체험의 장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전시회가 끝나면 5월 중순경에 튤립 구근도 무료로 나누어줄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식물원공사로 주차공간이 절대 부족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연학습공원 경유버스
일반버스 : 5번, 9번
좌석버스 : 700번(송내역 출발)
마을버스 : 56(소사역출발), 017(역곡역 출발), 013-1(역곡역 출발)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청 농산지원과 담당자 윤희찬 032-320-3976
부천시청 공보실 언론홍보팀 이우민 032-320-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