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공급
이번 솔루션 도입으로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중앙서버에서만 정보의 생성 및 관리가 가능해져, 연구개발문서의 유출 및 도용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리를 중앙집중화해 지적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연구목적에 따라 계층적으로 정보 접근을 허용해 정보 보호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된다.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는 모든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서버에 두고,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쉽고 안전하게 이용하도록 하는 액세스 솔루션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로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에서는 최근 기업 내 주요 문서에 대한 유출 방지를 위해 최첨단 기술 기업을 비롯해 금융 및 제조 분야 등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관계자는 “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보안을 강화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해 왔다”라며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는 세계적으로 검증받은 우수한 제품성과 관리의 편의성이 돋보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트릭스는 총판인 다우기술과 함께 오는 19일 ‘정보보안과 서버기반컴퓨팅 환경구축을 위한 시트릭스 액세스 전략’ 세미나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seminar.eventservice.co.kr/daou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윤나리 02-566-8898 010-6325-1891
-
2009년 9월 16일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