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복리후생 포탈사이트 ‘클럽고고’ 오픈

부산--(뉴스와이어)--먹고, 떠나고, 즐기고, 배우고, 그리고 건강을 지키는 것까지 한 사이트안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뉴스피플(대표:윤일선)은 네티즌과 정부 및 기업에 복리후생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최초의 복리후생포털사이트 ‘클럽고고’(www.clubgogo.co.kr)를 오픈했다.

정부는 모든 공무원을 대상으로 ‘선택적 복지제’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2007년께에는 정부 기관 및 단체에 이 제도가 일괄 적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선택적 복지제를 시행하는 기업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어 복리후생 정보에 대한 수요는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높아지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복리후생에 대한 관심과 콘텐츠에 대한 욕구를 해결할 사이트의 필요성을 절감 ‘클럽고고’를 제작, 오픈하게 된 것이다.

현재에도 맛집이나 레저, 교육, 건강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연계해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는 전무했었다. ‘클럽고고’가 오픈함에 따라 복리후생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 제공으로 선택적 복지제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클럽고고는 맛집, 레져, 교육, 건강 네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섹션별로 신선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클럽고고에서는 고혈압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고혈압 치료에 유명한 병원과 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하는 음식점을 검색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고혈압 환자가 하면 좋을 스포츠와 이 스포츠를 배울 수 있는 곳까지 한번에 알 수 있는다는 게 가장 큰 특징.

스포츠, 여행, 축제, 문화, 교육, 건강 등 복리후생 전 분야의 뉴스와 전문가들의 칼럼과 업체 정보를 제공한다. 원하는 지역, 업종별로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가맹점의 할인쿠폰도 제공해 회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피플의 이형종 부장은 “양질의 복리후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해내 클럽고고를 복리후생의 중심 매체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며 “국내 최초의 복리후생포탈사이트인 클럽고고가 최고의 사이트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럽고고 사이트에 접속해 댓글을 달거나 사진을 올리는 네티즌에게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포인트가 누적되면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ewspeople.co.kr

연락처

뉴스피플 1566-58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