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플 홈페이지 전면 개편

부산--(뉴스와이어)--인터넷 신문사 뉴스피플은(www.newspeople.co.kr) 뉴스 콘텐츠를 더 강화하고 디자인과 콘텐츠·검색 방식 등에 차별화를 시도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화제가 되는 뉴스를 취재해 생생한 기사를 제공해온 뉴스매니아가 뉴스피플에 통합, 홈페이지가 전면 개편된 것. 뉴스피플은 정확한 정보와 깊이 있는 기사를 제공하는 인터넷 신문사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국제, 연예, 스포츠 등 종합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뉴스피플 홈페이지는 원하는 분야 뉴스나 이슈 등 주요 기사는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해외 화제를 보도하고 네티즌의 이슈를 추적하는 것에서부터 주위에 훈훈한 소식까지 전하는 뉴스매니아와 건강, 레져, 여가 등 웰빙과 라이프에 관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라이프 플러스 섹션 등으로 다른 인터넷 언론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일방적인 기사와 정보전달의 기능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네티즌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뉴스피플의 김주환 기획실장은 “실시간 덧글 활성화를 통해 네티즌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며, “다양한 설문과 논쟁중 기사 등의 배치로 여론을 모으는 건전한 토론의 장으로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피플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덧글, 설문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ewspeople.co.kr

연락처

뉴스피플 기획팀 정윤주 1566-58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