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캡틴, 김대출’ 온가족과 함께하는 봄 이벤트 성황

뉴스 제공
진인사필름
2006-04-10 15:44
서울--(뉴스와이어)--국보급 휴먼스토리 <마이캡틴, 김대출>의 ‘행복 꽃씨’ 나눠주기 행사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삼성동 코엑스와 강남역 등지에서 진행되었다. 김대출 표 ‘행복 꽃씨’와 더불어 <마이캡틴, 김대출>의 전단이 함께 배포되어 평일임에도 좋은 반응을 얻자, 영화사측은 주말에도 다시 한번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주말인 4월 8~9일 양일간 청계천, 동대문 쇼핑 몰, 과천 경마 공원 등지에서 2차 ‘행복의 꽃씨’ 행사가 진행. 봄날의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려 나온 사람들의 호응에 힘입어 단 3시간 만에 총 7천장이 전부 배포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보통 길거리에서 배포되는 전단은 사방에 버려지기 마련인데, 이 날은 바닥에 버려지는 사례가 거의 없었을 정도. 특히 꽃씨 배포를 담당한 진행 요원들이 티셔츠 위에 <마이캡틴, 김대출> 로고가 새겨진 종이를 붙여 지나가던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한몫 했다고.

또한 <마이캡틴, 김대출>이 4월 15일, 경주로 ‘봄소풍’도 떠난다. 각광 받는 벚꽃 여행지이자, 또한 국내 영화 사상 최초로 천마총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각본과 연출을 맡은 송창수 감독의 고향이 바로 경주이기에 이번 여행의 의미는 남다르다. 온라인을 통해 선발된 40여명과 함께 천년의 고도 경주의 유명 유적지는 물론 <마이캡틴, 김대출>의 촬영지인 천마총, 경주 박물관, 노서고분, 학교 등을 둘러보게 된다. 그리고 저녁에는 경주시내 극장에서 영화 촬영에 도움을 준 분들과 함께 미리 국보급 감동을 맛보는 <마이캡틴, 김대출> ‘특별 시사회’까지 기다리고 있어 ‘생애 아주 특별한 소풍’이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마이캡틴, 김대출>은 전국 주요 도시에서 5만 명 대상, 국보급 시사 대장정으로 관객들과 미리 만나고 있다.

‘냉철한 카리스마의 도굴꾼과 수상한 아이들이 만나 사라진 금불상의 행방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국보급 휴먼스토리’ <마이캡틴, 김대출>은 올 4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에이엠시네마 02-3448-5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