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넷, 소규모의 자금으로 선물 실전투자 기회 제공
참가자는 소정의 손실담보금과 참가비를 납부한 후 선물실계좌를 운용할 수 있으며, 계좌 운용에 따른 모든 성과는 운용자에게 돌아가고 손실 발생시 담보금에서 차감된다. 한편, 손실한도의 기준을 정하여 운용자의 손실을 일정액으로 제한하고 손실 담보금을 초과하는 손실에 대해서는 포넷이 전액 책임짐으로써 투자자의 위험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그리고 건전한 매매습관을 체득시키기 위해 운용규정을 철저하게 적용하면서 운용 결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한 리포트도 제공하며, 운용성과의 기준을 엄격하게 마련하여 이를 달성한 투자자는 포넷에서 체계적으로 경력을 관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넷 전략사업부의 정연욱 팀장은 "모의투자 등을 통해 매매기법을 가다듬어 왔으나 자금 부족으로 투자의 기회조차 없었던 투자자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소식이기에 현재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밝히면서 "파생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도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기에 앞서, 건전한 매매습관 체득 등 [실전최고수]가 가진 이점을 살린다면 좋은 실전 테스트의 기회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실전최고수]는 포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포넷에서 1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선물모의투자대회 '도전! 최고수’에서의 성적에 따라 참가비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실전최고수]는 현재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넷 사이트(http://www.fonet.co.kr/battle/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net.co.kr
연락처
온라인사업팀 이현정 02)6295-2522
-
2007년 11월 8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