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병원, 유방센터 개소식 및 세미나 개최

고양--(뉴스와이어)--명지병원(경기고양, 병원장 김병길)은 유방센터(Breast Care Center, 소장 신혁재 교수) 개소식과 이를 기념하는 학술세미나를 4월 11일 개최했다.

유방암을 비롯한 유방과 관련된 각종 질환 검진과 치료, 재건 등의 성형을 원스톱-토탈 전문 진료하는 명지병원 유방센터는 지난 3월2일 새롭게 문을 열고 본격 진료에 들어갔는데 4월 11일 오후 5시 본관 2층 유방센터 앞 로비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와 함께 유방센터 오픈을 기념하는 학술세미나가 이날 오후 4시부터 신관 4층 예배실에서 개최됐다.

개소식에는 의료계 인사를 비롯한 원내외에서 주요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기념 학술세미나에서는 서울대학교 유방센터 소장인 노동영 교수가 ‘한국인의 유방암과 치료의 최신지견’, 국립암센터 유방센터 이은숙 소장이 ‘유방센터의 운영과 목표’, 명지병원 유방센터 소장인 신혁재 교수가 ‘명지병원 유방센터 소개 및 운영’에 대해 각각 발표했다.

명지병원은 개소식에 앞서 여성의 자긍심을 인정하고 제대로 된 진료시스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할 수 있는 의료 환경 조성을 위해 별도의 진료 공간 속에 첨단 장비를 갖추고 총체적인 유방 관련 진료가 가능한 유방센터를 신설하고 유관 임상과의 협진 시스템은 물론, 센터를 전담 운영할 전문 인력도 영입한 바 있다.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명지병원 개요
학교법인 명지학원 산하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으로 병원명은 명지병원
660병상 규모의 최첨단 디지털 병원으로 1987년 개원하였으며 지난해 3년간의
공사를 마치고 대형메머드급 대학병원으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dmc.or.kr

연락처

명지병원 유방센터 031-810-6890
홍보팀 안상욱 계장, 김수연 031-810-509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