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브렉퍼스트’ 주방가전 2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는 세련된 블랙 컬러와 유러피안 모던 디자인이 겸비된 고급형 주방가전 ’브렉퍼스트’ (breakfast)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브렉퍼스트 라인은 팝업 토스터(ETS3000)와 커피메이커(ECM3000)로 구성, 주방의 인테리어를 한 단계 올려주는 세련된 유러피안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최근의 블랙 컬러 트랜드를 주방에서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주방 가전이다.

브렉퍼스트 팝업 토스터는 블랙의 모던함과 유려한 유러피안 곡선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꼭 필요한 기능이 결합된 실속 제품. 센서 조절 토스팅 기능 및 6단계 온도 조절 스위치를 이용해 개인 취향에 맞추어 빵의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분리형 롤 굽기용 랙은 롤빵, 크로아상 등 다양한 모양의 빵도 간단히 데울 수 있으며, 빵 올림 버튼으로 작은 빵도 쉽게 꺼낼 수 있다. 또한,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 안전한 자동전원 차단기능, 코드 보관 장치 등 고급형 토스터의 다양한 기능을 고루 갖췄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렉퍼스트 커피메이커는 세련된 블랙 컬러로 더욱 모던함이 강조된 제품. 유리용기의 양면에 수위 표시기가 있어 양 방향에서 커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분리 및 세척이 간편한 영구 필터 장착으로 종이필터를 추가 구입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 누수방지 시스템으로 추출 중 시음이 가능하며, 따르기 쉬운 유리 용기가 편리함을 더했다.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 브렉퍼스트 라인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팝업 토스터는 58,000원, 커피 메이커는 62,000원.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박갑정 사장은 “2003년 한국법인 출범 후 3년 간 청소기 제품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을 거둬 온 역량을 2006년에는 주방소형가전으로 보다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브렉퍼스트 출시에 이어, 곧 상반기 내에 지금까지 한국시장에 출시하지 않은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주방소형 가전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정현주 과장 02-515-3973
커뮤니케이션스 플러스 임주옥 과장 02-3453-4811 011-476-49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