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일식당 ‘와꼬’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63빌딩의 일식당 와꼬가 파격적인 인테리어와 퓨전지향의 메뉴를 개발하여 리뉴얼 오픈하고,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4월 30일(일)까지 계속한다.

63빌딩 56층에서 지하 1층(63스퀘어)으로 자리를 옮겨 새롭게 오픈한 일식당 와꼬는 생선회로 대변되는 기존 일식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다양한 초밥과 퓨전식 메뉴를 가미하여 신감각의 일식문화를 선보인다.

30-40대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와꼬가 새롭게 내놓는 메뉴는 저렴하면서도 퓨전스타일의 일식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초밥메뉴인 ‘퓨전 드래곤’은 생선은 물론 과일과 야채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계절 식재료를 통해 다채로운 초밥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연어와 감자를 일본된장 소스로 요리한 ‘연어감자그라당’은 퓨전화! 된 일식요리의 변모를 엿볼 수 있다.

또 각종 해산물과 우동사리를 굴소스로 볶은 요리로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인 ‘해산물우동볶음’과 굴지리, 굴전, 굴무침 등 다양한 일식 굴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굴솥밥정식’도 이번 리오픈에 맞?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이다.

다이나믹하면서도 편안한 공간 연출이 돋보이는 와꼬의 인테리어는 기존 일식당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선의 아름다움과 단아한 절제미를 강조한 퓨전 일식 레스토랑의 새로운 전형을 시도하고 있다.

밝음과 어두움의 대비를 통해 공간의 깊이감을 표현하고, 특히 다다미방으로 대변되는 일식룸 대신 테이블형 룸을 도입, 더욱 편안하고 친근감있게 일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출입문 없이도 홀과 구분되는 독특한 디자인 배치의 원형 룸2개를 신설해 가족모임, 부서회식 등 각종 회합의 장소로 사용될 수 있도록 꾸몄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여행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입장 순서에 따라 나눠주는 경품이벤트를 비롯하여 5만원 이상 식사 고객에게는 생크림 케익 교환권을, 10만원 이상 식사 고객에게는 카시스무스와 고급 수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www.63.co.kr)에서 와꼬의 특징을 맞추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와꼬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63.co.kr

연락처

63빌딩 서설화 02-789-5558 011-9088-83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