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기봉이’ 독특한 포토존 화제

서울--(뉴스와이어)--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각양각색의 포토존들 중에서 유독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바로 영화 <맨발의 기봉이>의 포토존이다.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포토존들 가운데서도 유난히 <맨발의 기봉이>의 포토존이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극장의 화려한 조명 속에서 정겹게 자리잡은 초가집이 유독 따뜻해 보이기 때문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기봉이네 집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포토존은 멋스러운 초가지붕과 소담스러운 툇마루를 만들어 영화의 따뜻함과 정겨움을 한층 살려놓았다. 또한 사진 찍기 편한 널찍한 툇마루가 특징인 포토존은 유독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많은 연인들이 툇마루에 다정히 걸터 앉아 소품으로 비치되어 있는 대나무 소쿠리와 고무신을 활용하여 재미있고 다양한 포즈 찍기에 여념 없는가 하면 편한 자세로 쉬었다 가기도 하는 등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

특히, 포토존에서 보여지는 <맨발의 기봉이>의 예고편과 뮤직비디오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만큼 인상적이어서 한참을 서서 구경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영상물을 보다가 사진을 찍고 가는 등 극장의 명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이다.

여덟 살 지능을 갖은 마흔살 노총각 기봉이와 팔순 노모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영화<맨발의 기봉이>는 최근 신현준의 놀라운 연기변신과 김수미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장에 비치된 포토존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포토존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맨발의 기봉이>(감독 권수경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지오엔터테인먼트) 는 후반작업을 마무리하고 오는 4월 27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사 숲 02-518-17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