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개인용 통합 보안제품 ‘PC실린’ 온라인 쇼핑몰 새 단장

서울--(뉴스와이어)--개인용 통합 바이러스 백신 온라인에서 구매하세요.

2006-04-13, 한국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 지사장: 최성환)는 이번 달 14일부터 일반 사용자 및 홈오피스 사용자를 위한 개인용 통합 보안 제품인 ‘PC실린(Cillin)’ 온라인 쇼핑몰 (http://shop.trendmicro.co.kr)을 새 단장하고, 개인 통합 보안 시장 확대에 나섰다.

새 단장한 트렌드마이크로 PC실린 온라인 쇼핑몰 PC실린 사이트는 한글판 정품 최신 버전인 ‘PC실린 인터넷 시큐리티 2005’의 다운로드판을 다양한 버전으로 판매하며, 새단장 오픈 기념행사로, 기존 PC실린 사용자의 신규 구매시 35% 할인, PC실린 제품 트라이얼(Trial)버전 한달 무료사용기회 제공,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기존 PC실린 사용자가 새로운 PC실린(판매가: 3만원) 제품을 구매할 경우 35%가 할인된 19,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구매자의 경우 회원가입 없이도 PC 실린 제품 트라이얼(Trial)버전을 한달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PC실린’ 트라이얼(Trial)버전을 사용한 후, 사용 후기를 남겨주는 사용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쇼핑몰 오픈을 통해 개인 보안 제품 사용하는 일반인과 홈오피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기업인지도 향상은 물론, 보안 위협들이 심각한 요즘 개인사용자들의 안전한 PC환경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기를 기대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PC실린 인터넷 시큐리티 2005은 설치 소요시간도 5분도 걸리지 않는 데다 각 기능들이 2~3단계를 넘지 않도록 설계돼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제품이다.

특히 2005버전부터 한글화되어 사용도 용이해졌고, 개인 사용자들이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제로데이 공격’ 같은 윈도우 취약점을 분석하여 보고하고 즉각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Microsoft 사이트로 연결함으로써 잠재적 위협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바이러스 등 감염 피해를 입었을 때 치료하는 데미지 복구 서비스(Damage Cleanup Service) 를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됐어도 신속하게 PC를 복구할 수 있는 기능 역시PC실린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업 인지도가 대기업 등의 기업 시장에서 편중돼 있어, 이번 계기를 통해 개인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온라인 쇼핑몰과 총판체제를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 저변 확대와 매출 신장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PC실린은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최고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작년 한해 호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개인용 백신으로 꼽히기도 할 만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와함께 국내에서PC실린은 지난 1995년부터 국내에서 판매되어왔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까지 많은 매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30% 이상이 3년 이상 PC실린을 사용하고 있으며, 성능과 가격에 대체로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95%의 응답자가 재구매를 하겠다고 답해 고객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나왔다.



웹사이트: http://www.trendmicro.co.kr

연락처

트렌드마이크로 서운계 차장 02-2188-8224 010-3777-846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프레인 이지영 02-722-2693(318), 017-645-28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