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현미, 보리에 이어 ‘해표 우리밀 라면’ 출시
2002년 연말 無MSG(화학조미료) 감자라면을 브랜드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출시 후 대형라면업체인 농심, 삼양 등을 연이어 감자라면 시장에 뛰어들게 만들었다.
그러나, MSG(화학조미료)를 무첨가한 대신 천연재료를 가지고 스프맛을 내는 등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화학조미료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기에는 부족했지만, 해표는 현미라면, 보리라면, 감자루짜장면을 無MSG(화학조미료) 웰빙컨셉의 제품으로 연이어 출시하면서 라면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감자,보리,우리라면 등의 프레미엄라면 시장규모는 약540억원으로 전체 라면시장 규모인 1조5천7백억원에 비해 아직 미비한 수준이지만 해표라면은 웰빙 라면의 새로운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신동방 관계자는 “요즈음 과자 하나, 음료수 하나라도 꼼꼼히 따져 소비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해표라면은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감자,보리,현미,우리밀 등과 같은 곡물원료와 화학조미료(MSG)를 무첨가한 라면을 개발하여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금번에 출시한 “無MSG 해표우리밀 라면”은 쇠고기, 해물짬뽕 맛 2종류로 소비자가는 700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또한 출시기념 행사로 2개월간 4봉을 구입시 1봉을 증정하는 4+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조O&F 개요
1966년에 창립하고『해표』브랜드로 잘 알려진 사조O&F는 각종 유지류, 수산식품, 가공식품 등 각 가정의 식생활에 가장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식품업계에도 각종 식품 원,부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1996년 인천공장이 식용유업계 최초로 ISO-9002인증을 획득하였고 1997년 전사업장이 ISO-9002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생산은 물론 판매, 서비스, 품질시스템, 교육훈련등 전분야를 걸쳐 대외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향후에도 사조O&F는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선구자적 역할을 해온 창업정신을 이어받아 기존 곡물수급사업을 확대 발전시킴은 물론 21세기에도 풍요롭고 건강한 생활문화 개선및 건강복지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jonf.com
연락처
신동방 마케팅팀 송지호 과장 02-2007-3064 011-395-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