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원더즈-영웅의 길’ SKT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모바일게임 포털 깨미오(www.gamio.com)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게임 ‘원더즈-영웅의 길’ (이하 원더즈)을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원더즈’는 게이머가 자유롭게 맵을 이동하며 소지한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무찌르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카드 수집과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등 기존 모바일 RPG게임의 단순한 게임 방법을 해소했다.

최대 4인까지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하고, 게임 자체 홈페이지(www.wonders.co.kr)를 두어 서로 다른 휴대폰 사용자끼리의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제련 시스템을 이용하여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제련의 효과에 따라 유저는 10 만 여개가 넘는 아이템을 유저만의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으며, 온라인게임과 같이 상점에서 사고 팔수도 있다.

이밖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과 전술구사가 가능하다.

‘원더즈’에는 공격형 전사,방어형 전사와 마법사 등 개성 넘치는 5종류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25개의 퀘스트, 70여종의 몬스터 등 RPG 게임을 즐기는 누구나 좋아할 게임의 요소들이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재미를 부여한다.

그래텍의 모바일 사업부 이윤 이사는 “앞으로도 모바일게임 유저의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게임들을 발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그래텍이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에 모바일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더즈-영웅의 길’은 SKT를 통해 서비스되며,‘**7272+통화’를 누른 후 수신되는 메시지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12-5827 011-9431-15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