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와 영화 ‘맨발의 기봉이’의 이색 이벤트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영화 <맨발이 기봉이>가 캐릭터 인형으로 제작된다. 영화 <맨발의 기봉이>의 주인공인 기봉이를 캐릭터화 하여 인형으로 제작한 이 캐릭터 인형은 항상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는 기봉이의 환한 웃음에 달리기 복장을 한 기봉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냈다.

먼저, 핸드폰 홀더로 제작된 이 캐릭터 인형은 프로모션용으로 한정 제작되어, <맨발의 기봉이>를 예매한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영화 <맨발의 기봉이>는 8살 지능을 가진 40살 노총각의 팔순 노모에 대해 극진하고 감동적인 사랑을 그려낸 영화로 신현준, 김수미의 연기변신과 임하룡, 탁재훈, 김효진의 기막힌 연기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벌써부터 개봉에 대한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완성도와 재미를 갖춘 영화에 대해 관객들이 높은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번 캐릭터 인형의 제작을 통해 시사회전 관객들과 더 친숙하게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캐릭터 인형 자체가 귀엽고 질적으로 우수해 영화를 본 관객들뿐 아니라 <맨발의 기봉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관객들에게 소장가치가 높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영화 <맨발의 기봉이>는 이미 탁재훈이 부른 주제곡 ‘어머니’ 벨소리와 통화 연결음 서비스, 뮤직 비디오를 통해 영화가 노출되고 있어 음악, 캐릭터 인형, 영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맨발의 기봉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8살 지능을 갖은 40살 노총각 기봉이의 팔순 노모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그린 영화 <맨발의 기봉이>는 웃음과 감동을 가득 담고 오는 4월27일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사 숲 02-518-17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