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의대 김안과병원, 한빛안과의원과 협력병원 체결
김안과병원과 한빛안과의원은 결연식에서 교환한 협약서를 통해 △상호 환자의뢰 △검사의뢰 및 회신 △의료기술 자문 △상호 홍보지원 등을 통해 서로의 발전을 꾀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키로 했다.
이에 따라 한빛안과의원은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첨단시설, 장비를 통한 검사와 진단이 필요하거나, 진료의뢰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환자에 대해 김안과병원으로 환자를 의뢰」하고, 김안과병원은 「지속적, 정기적 관찰이 요구되거나 치유과정에 있는 환자를 한빛안과의원으로 회송」하게 된다.
또한 각종 세미나, 연수프로그램, 국내·외학회, 학술대회에 관한 정보를 상호 교류하고, 병원경영 관련 정보를 교환하는 한편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호 보유하고 있는 첨단의료기술에 대한 자문과 견학에 대하여 협조키로 했다.
한빛안과의원은 지난 3월 2일 개원했으며, 양원장은 원광의대를 졸업하고 원광대학병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마친 뒤 서울에 소재한 한 안과의원에서 근무했다.
한편 이에 앞서 김안과병원은 4월 7일에는 푸른안과의원(유태영.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밝은이안과의원(이생호. 서울 구로구 오류동)과, 12일에는 열린안과의원(조재호. 서울 관악구 신림동) 등과도 협력병원 관계를 맺었다.
연락처
김안과병원 홍보실장 이계재 02-2639-7657 011-786-0501
이 보도자료는 건양의대 김안과병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1년 8월 25일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