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호텔 음악 파티서 PSP 체험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P? (PlayStation?Portable)가 지난 주말 W 호텔에서 개최된 Music Party에 등장, 파티 참석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아시아의 첫 번째 W 호텔, W Seoul-Walkerhill (이하 W호텔)에서 지난 주말 개최된 ‘음악 파티’에서 PSP? 시연 특별 행사를 개최했다.

세계적인 음악 DJ ‘스테판 폼퓨냑’ 이 초청되어 진행된 W호텔의 음악 파티에는 패션 모델, 연예인 등 총 1,500명의 Trendsetter가 참석하였으며, SCEK는 총 15대의 PSP?를 설치하고, 6명의 PSP? 닥터 (PSP 시연 도우미)를 투입하여, 호텔 방문객 및 파티 참석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PSP?만이 제공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삐뽀사루 아카데미~아™2』같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PSP? 게임 소프트웨어들이 전시되었으며, 특히 게임 초보자 및 여성들이 큰 관심을 보인 것이 특징이다.

SCEK는 PSP?의 특성상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하는 것이 PSP?의 지속적인 Boom-Up에 중요하다고 보고, 2006년 한해 동안 소비자 체험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SCEK 마케팅본부 홍보팀 차장 강희원 (02-6230-3615, 011-9747-8572)
SCEK 마케팅본부 홍보팀 류한나 (02-6230-3616, 010-4738-89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