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큐브, CJ홈쇼핑 콜센터에 WFM 솔루션 ‘TeleForce’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인티큐브(대표이사 김용수, 070590)는 CJ홈쇼핑 콜센터를 아웃소싱하는 CJ텔레닉스와 WFM(Work Force Management) 솔루션 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J홈쇼핑의 상품, 금융부분을 포함한 총 2000석 규모의 콜센터 전체에 대한 WFM 솔루션 패키지를 개발하여 순수 소프트웨어로만 공급하는 건으로 5억 6천만원 규모이다.

그 동안 유수의 글로벌 WFM 솔루션 기업들이 국내 시장에 진출을 했지만, 번번히 실패를 했을 정도로 WFM 솔루션은 국내 콜센터 시장에서 많은 특화와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솔루션이다. 효과적인 콜센터 운영과 상담원 퍼포먼스의 향상을 위해서는, 하드웨어의 특성을 잘 알아야 할 뿐 아니라 업무의 흐름 및 운용의 특성까지 철저히 파악해야 하는 만큼 외산 솔루션은 정서적으로나 업무적으로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인티큐브가 개발한 WFM 솔루션인 ‘TeleForce’는 앞서 언급된 외산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프레임웍 기반으로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인티큐브는 그 동안 금융권에 WFM 솔루션을 공급한 경험을 갖고 있어 이번 CJ홈쇼핑 WFM 도입 프로젝트에 발탁되었으며 이는 금융기관이 아닌 일반기업 및 홈쇼핑 업계에서 최초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로 CJ홈쇼핑은 효율적인 콜센터의 운영과 상담원의 업무능력의 향상을 통하여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공급사인 인티큐브는 CJ홈쇼핑 WFM 솔루션의 성공적인 개발과 런치를 통해서 TeleForce의 시장개척에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인티큐브 개요
㈜인티큐브는 주력 사업인 컨택센터 분야와 모바일 인터넷 사업을 토대로 관련 분야에서만 15년 이상의 노하우와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인티큐브는 안정된 콜센터 system과 한 발 앞선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olution으로 국내 1위의 콜센터 및 CRM solution 공급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티큐브는 무선 통신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문자메세지, 멀티미디어 메세지, 그리고 무선 인터넷 접속을 위한 WAP Gateway 시장 국내 1위의 solution 공급자이다. 귀로 듣는 책, 오디오북은 아직 우리나라에서 미개척 시장이지만,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티큐브는 이제 기존 정보통신 사업을 발판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웹사이트: http://www.inticube.com

연락처

인티큐브 재무팀 김계수 차장, 02-6005-4531,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