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수능 D-16 ‘합격기원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04-10-29 09:48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이탈리아 초콜릿 페레로 로쉐는 11월 17일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MSN메신저 상에서 합격기원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레로 로쉐 합격기원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레로 로쉐 합격기원 이모티콘 이벤트의 특징은 핸드폰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를 이용, 사용자들은 여러 개의 작은 이모티콘으로 구성된 복합형 이모티콘 카드로 된 격려 메시지를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합격기원 메시지 선물' 이라는 장점 외에도, '톡톡 튀는' 이모티콘을 원하는 10대 네티즌들을 위해 '복합형 이모티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가로 세로 19픽셀 정도에 불과한 작은 이미지 구현의 약점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켰다.

이외에도, 페레로 로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바탕화면에 띄울 수 있는 '합격기원시계'와 '이태리 배낭 여행의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페레로 로쉐 합격기원 이모티콘은 이벤트 페이지 (www. http://mpatz.com/ferreroroche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컴퓨터에 이모티콘을 저장한 후 메신저 메인 창이나 대화창에서 '도구'항목의 '이모티콘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메신저에 등록할 수 있다.

수능 D-16일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합격기원 이모티콘 행사를 계기로 지난해까지 e카드 위주로 사용됐던 인터넷 네티즌들의 수능 합격기원 메시지 바람이 올해에는 인터넷과 휴대폰을 이용한 양쪽 채널에서 훨씬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페레로 로쉐 브랜드 매니저 양유미 대리는 "수험생들이 온라인 강좌 및 수학능력시험 정보 등을 얻기 위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MSN 메신저 10대 유저들의 데일리 로그인 수도 100만을 넘는다" 며, "특히 올해에는 이모티콘이 휴대폰 문자 메시지, e메일 교환, 메신저 채팅을 비롯한 전방위에서 더욱 인기를 끔에 따라, 인터넷에 익숙한 10대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IPR (페레로 로쉐 홍보 대행사) 정세연 (310-9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