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남성 타겟의 스타일리쉬 비즈니스폰 IM-S100 출시

뉴스 제공
팬택
2006-04-20 10:32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스타일리쉬 비즈니스폰 IM-S100을 다음 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카이는 10∼20대 대상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화이트 계열의 색상이 주류를 이뤄왔다. 이 때문에 스카이는 세련된 젊은 여성의 이미지가 연상된다는 평을 주로 받아왔던 것이 사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IM-S100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23∼34세 대상의 비즈니스맨을 대상으로 기획되어 이들을 타겟으로 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고, 색상도 남성들이 주로 선호하는 블랙&그레이톤을 채택했다.

IM-S100에서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33만 단어가 내장된 전자사전 기능.

IM-S100의 전자사전 기능은 영어가 필수인 비즈니스맨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영어단어 및 관련 단어검색은 물론, 기존에 찾은 단어는 저장되어 재검색할 수도 있다.

2메가 내장카메라를 탑재하였으며, 나만의 화질설정, 화이트밸런스, 오토포커스, 접사, 셀프타이머, 최대 6컷 자동분할촬영, 슬라이드쇼, 특수효과, 사진편집까지 다양한 촬영/편집 기능도 지원한다. MP3, NATE, JUNE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은 물론, GPS, MONETA 등 부가기능도 제공한다. 256MB의 내장메모리 외에 추가 외부메모리(T-flash)를 지원하며 컴퓨터 연결 없이 인화 가능한 픽트브릿지 기능도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슬라이드 모듈의 적용으로 스카이만의 더욱 고급스러운 개폐감을 느낄 수 있으며 NATE, JUNE을 즐기며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도 지원한다. 스카이 특유의 그립감(Grip)도 더욱 좋아졌다는 평이다.

그 외에도 녹음, 스톱워치, 적외선 통신, 2400개 저장 가능한 전화번호부, 통화중 속삭임모드, 수신시 잠깐모드 등이 편리하다. 스카이 특징인 은나노 코팅으로 항균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40만원대 후반.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