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던, 최고 선수 선발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엔덴게임즈(대표 조병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리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테니스 게임 <겜블던>의 두번째 오프라인 게임대회인 ‘최고 선수 선발대회’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개인전 아이템 단식 32강과 단체전으로 일반 복식전 16강으로 치뤄지며,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고 실력을 발휘, 온라인 상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고수들의 플레이도 직접 관전할 수 있는 랜파티 형식이 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영화 티켓 및 겜블던 물통 등이 주어지며 대회의 종목별 수상자들은 XBOX360, PSP, 아이팟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겜블던>은 오픈 직전 게임 시사회 형식으로 열린 1회 대회에서도 다양한 샷을 통해 코트 전체를 활용하는 전략, 선수들간의 치열한 심리전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 받은 바 있어 이번 대회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겜블던> 총괄 PM 임재청 과장은 “오프라인에서 벌이는 게임 대회를 통해 겜블던의 숨은 고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파티’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엔덴게임즈는 앞으로 지속적인 오프라인 게임대회를 실시하고 대회와 파티를 통해 유저들 간 친목을 다지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30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강남역 인근의 PC방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bled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마케팅/홍보 대리 김소정 02-563-4066 011-9460-53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