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쉴츠대륙 영웅들의 숨겨졌던 흔적들이 공개된다

서울--(뉴스와이어)--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YNK코리아(대표 윤영석)에서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9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씰온라인>의 배경이 되는 광대한 쉴츠 대륙에 2개의 필드와 1개의 던전이 추가되고 던전 안의 보스존 지역까지 총 4개의 새로운 맵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각 필드에는 20여종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광대, 무사, 성직자 등 총 6개 직업별 13차 무기와 12차 장비들이 추가된다.

또한 캐릭터 사망 시 부활 위치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고, PK가능한 지역에 대한 표시가 추가되며, 몬스터 공격시 고정 타켓팅 기능 등 플레이 중 느낄 수 있었던 불편에 대해 최소화 하였다.

신규 맵으로 등장하는 ‘포이부스 남부’지역은 환상적인 풍경의 숲이 펼쳐지며, 발리에 교단의 탑이 있는 시카로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고원지대인 ‘시카라 계곡’과 이 계곡에 위치한 ‘죽음의 던전’에 이르기까지 흥미 진지하고 모험이 가득한 새로운 지역을 선보이고 있다.

<씰 온라인>은 서비스 초기부터 게임을 해왔던 유저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으며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늘 새로운 컨텐츠와 끊임없는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금번 업데이트된 새로운 퀘스트와 아이템, 보다 편리해진 인터페이스는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용하여 개선된 결과이기도 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연락처

엔덴게임즈 홍보팀 김소정 대리, 011-9460-53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