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던,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등장
26일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젖소 캐릭터 ‘토로’는 지난달 추가된 황소 캐릭터 ‘불칸’의 라이벌로 설정되어 강력한 능력치와 독특한 개성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레벨 시스템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새롭게 바뀌어 그동안 초보, 선수 같은 호칭 대신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하위 채널에의 입장이 제한되어 실력이 비슷한 유저끼리의 매칭이 이루어지게 하였고, 본인의 계급보다 상위 채널에서 플레이할 경우에는 더 많은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게 하여 도전심을 유발한다.
서브 인터페이스의 변화로 서브 가능시간이 표시되며, 서브시 파워를 약하게 할 경우 네트에 걸리도록 변경되어 보다 정확한 타이밍과 기술이 필요하게 되었다. 또한 지난달 추가되었던 황소 캐릭터 ‘불칸’ 전용 코스튬 5종이 추가되어 개성있는 나만의 캐릭터로 꾸밀 수 있게 하였다.
테니스를 기초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을 표방하는 <겜블던>은 앙증맞은 캐릭터와 스포츠게임 특유의 짜릿한 손맛, 다양한 경쟁요소 등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gambledon.co.kr)을 참고하면 된다.
연락처
마케팅/홍보 대리 김소정 02-3481-8240
-
2006년 8월 9일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