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보컬그룹 VOS멤버 김경록 SBS 연애편지 출연

서울--(뉴스와이어)--애절한 발라드곡 ‘시한부’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의 멤버 김경록이 SBS 예능프로 ‘실제상황! 토요일’의 연애편지 코너에 출연해 숨겨진 끼를 발산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22일 토요일에 방송된 SBS 연애편지에서 V.O.S의 막내 김경록은 기존에 갖고 있던 미소년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함께 재치 있고 끼가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V.O.S 재발견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특히 6,70년대풍의 교복의상을 입고 숨겨왔던 댄스실력을 공개하며 복고 가이로 깜짝 변신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V.O.S의 김경록을 다시 봤다.’ ‘숨겨진 끼가 더 있을 것 같다’는 등의 놀라움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김경록은 “무대에서 노래만 부르다가 예능프로에 출연하니 약간 어색하기도 했지만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출연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V.O.S의 소속사 관계자는 "무대에서 진지하게 노래부르는 모습으로 인해 V.O.S가 말이 없고 조용한 그룹이라는 고정된 이미지를 갖고 있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실제로 V.O.S 멤버들 모두 숨겨진 끼가 많은 친구들이다.”며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과 또래들과 다르지 않은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에 좋게 비춰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시한부’를 통해 풍부하고 감미로운 화음을 들려주고 있는 V.O.S는 “후속곡으로 더욱 완벽한 화음을 준비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지난해 큰 호응을 받았던 거리공연 ‘윙카 콘서트’ 준비에 돌입할 예정으로 있어 조만간 팬들과 가깝게 다가서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