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P2P 기반의 신개념 포털 ‘이샵월드’ 정식 오픈
현재 시범 서비스를 실시중인 이샵월드에서는 미니홈피, 블로그, 쇼핑몰, 일반 홈페이지를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프리로그(free log) 서비스'를 비롯, 구글의 애드센스처럼 광고를 내 사이트에 옮겨 다는 것만으로도 수익을 나눠가질 수 있는 'AD파트너', 초보자라도 누구나 이미지파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능형으로 설계된 '이샵쇼핑'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너는 무료로 웹하드를 쓸 수 있는 『프리하드(free hard)』 서비스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웹하드가 돈을 내고 하드디스크를 빌려 써야 한다면, 프리하드는 언제 어디서나 내 PC는 물론 친구들의 하드디스크를 마음대로 쓸 수 있는 무료웹하드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박연호 엔알시스템스 사장은 “프리하드를 이용하면 음악, 비디오, 이미지, 소프트웨어를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고, “기존 웹하드를 쓸 경우 100MB당 월 2,000원이 소요되어 100GB를 빌려 쓰려면 매달 55만원 정도를 지출해야 하지만, 프리하드는 돈 한 푼 내지 않고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평소 자료관리가 복잡한 대기업 영업사원이나 쇼핑몰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를 중심으로 사용 방법에 대한 문의가 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엔알시스템스측은 정식오픈 이후에도 당분간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rsystems.co.kr
연락처
엔알시스템스 주정환 02-2056-510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