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수 포코 ‘경쟁자는 이효리’

천안--(뉴스와이어)--캐릭터 가수 포코는 섹시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앨범 활동을 하고 있다.

캐릭터 가수 포코가 말하는 섹시는 외설적인 외형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 넘치는 열정과 주인공처럼 삶을 사는 남성과 여성을 가리킨다.

이러한 점에서 포코는 이효리 언니를 너무나 좋아하고 동경하지만, 꼭 넘고 싶은 가수라고 말하고 있다. 음악적인 면에서도 이효리를 많이 닮아 갈려고 노력했고, 섹시한 이미지를 부각시키지 위해 핑크색 쉐도를 통해 캐릭터 포코만의 화장법을 만들었다.

온라인을 통해서 열심히 활동 중에 있는 포코는 효리언니와 함께 광고모델로 나오고 싶다는 작은 꿈을 홈페이지(http://town.cyworld.com/poko)에 공개했다. 그러자 많은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고 있다.

한 유저는 “캐릭터 포코와 효리가 만나는 모습을 정말로 보고싶다” 라는 글을 올리면서, 긍정적인 반응들이 계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섹시가수의 틀을 만든 이효리에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민 캐릭터 가수 포코는 앞으로 월드컵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 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포코는 총 1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방문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포코 노래가 싸이월드에서 구전되고 있어, 앞으로 포코의 인기가 급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획사 DJ Upper Communication 관계자는 ‘캐릭터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부분을 보여줄 것 이며, 음악과 영상을 통해 포코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보여줄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jupper.com

연락처

DJ Upper Communication 대표 김강일, 041-581-10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