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캐릭터페어에 캐릭터가수 ‘포코’가 나타난다.

천안--(뉴스와이어)--국내최초 캐릭터가수 포코(poko)가 1집 활동을 서울캐릭터페어 전시를 통해 마무리 한다.

지난 4월11일 싸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 실시 후, 세상에 알려진 포코는 MBC 화재집중, KBS다큐멘터리 촬영등 다수의 방송보도와 30차례 이상의 언론보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싸이월드와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 한 타운에서는 일주일 동안 2만명의 회원유치와 5,000개 이상의 스크랩등 짧은 시간에 큰 구전 효과을 얻었으며, 음원 판매량도 골드클래스에 올라 싸이월드 내에서 큰 폭풍을 일으켰다.

또한 벅스뮤직, 맥스mp3, 멜론, 쥬크온, 도시락, 뮤즈등 국내 모든 음악사이트와 포털사이트에 음원과 영상 서비스가 시행 되면서, 캐릭터 가수 포코의 이미지는 큰 폭으로 상승효과를 가져 왔으며, 컬러링과 벨소리등의 모바일 서비스가 연동되면서, 고객들에게 끊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월드컵 기간에 온라인을 통해서 홍보된 응원가 ‘Forever Korea’는 3만명의 Hit수를 올렸으며, 누리꾼을 통해 구전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올 4월 세상에 알려진 포코는 3개월간의 1집 음반 활동을 서울캐릭터페어 전시를 통해 마무리하고, 12월초 다시 2집 음반을 통해 나타낼 계획을 가지고 있다.

포코는 이번 1집 음반을 통해 캐릭터연계프로그램 지원사업(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에 선정, 캐릭터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으며, 대만 M-etel과 에이전트 계약을 통해서 세계로 뻗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국내 ㈜세영코리아와 봉제인형 10종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가을경 포코의 상품을 전국에서 구입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서울캐릭터페어 전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포코 관련 상품들을 간접적으로 볼수 있으며, 현재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과 매칭 준비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캐릭터가수 포코를 런칭하고 있는 디제이어퍼 김강일 대표는 '두 번째 디지털 앨범은 세상을 놀라게 할수 있다'는 큰 자신감을 드러냈다.

웹사이트: http://www.djupper.com

연락처

디제이어퍼 대표 김강일, 041-589-0787,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