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자보, 자동차보험 업계 최초 ‘30분 현장출동 보증제’ 실시
‘30분 현장출동 보증제’는 운전자가 출동 요청 접수 완료 후 30분 이내에 보상 인력이 출동 현장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운전자에게 지연 보상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 최세훈 대표는 ‘30분 현장출동 보증제’ 도입에 대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가격 경쟁력 뿐만 아니라 보상서비스 역시 믿을 수 있다는 점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인 동시에 더욱 좋은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설명했다.
또 “아직까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보상서비스가 기존 오프라인 자동차보험의 보상서비스에 못미칠 것이라고 우려하는 고객들이 다이렉트 보험을 선택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국내 최초로 “30분 현장출동 보증제”를 실시함에 따라, 일부 운전자들이 가지고 있는 다이렉트보험 보상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 해소는 물론 다이렉트자보 업계의 고객 보상 서비스 질 향상에도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30분 현장출동 보증제’는 △고객이 현장출동 또는 긴급출동 신청 △신청 즉시 고객 휴대폰으로 접수 완료 문자메시지(SMS) 발송 △15분 간격으로 해피콜(현장 출동 여부 확인) △출동 신청 접수 완료 시점에서 30분 후 도착시 소정의 지연 보상금 지급 △현장 상황 조치 후 ‘블루카드(고객 만족도 조사 엽서)’를 통해 고객 만족도 조사 등의 프로세스로 시행된다.
다음다이렉트자보는 신속하게 현장출동을 하는 것 외에도 15분 간격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현장 상황을 점검해 고객을 안심시키는 ‘해피콜’, 현장상황 조치 후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는 ‘블루카드’ 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여 보상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문의: 1544-2580
웹사이트: http://www.daumdirec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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